본문 바로가기

케미칼 STORY

포스코켐텍 ★ 들이 모였다.

4월 11일 월요일 오후, 포스코켐텍 역대 사장님들이 회사를 방문해 현장을 둘러보고 환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는 회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역대 사장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회사의 성장과정을 되짚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한 고견을 듣기 위한 취지로 마련 된것. 전임 사장님들을 회사로 공식 초청해 자리를 함께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기 때문에 더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전임 사장님들은 이영훈 현 사장에게 회사 경영현황에 대한 브리핑을 듣고 내화물 공장과 포항제철소내 통합수리장 등 생산 현장을 방문하며 임직원들에게 따뜻한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현장을 찾은 전임 사장님들은 "회사 발전을 위해 분주한 가운데 자리를 마련해 준 이영훈 사장과 임직원들께 감사하며, 모든 임직원의 하나된 노력으로 글로벌 초일류 소재와 화학기업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의 말씀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름만으로도 중량감이 느껴지는 역대 사장님들] 

 황원철 사장님

 이상영 사장님

 김진일 사장님

 조봉래 사장님

 

 

사장님 존경하고 감사합니다. 포스코켐텍 이영훈 사장(사진 가운데)과 김다정씨(사진 왼쪽)가 

김진일 전임 사장(사진 왼쪽)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전임 황원철 사장이 회사 로비 방명록에 글을 남기고 있습니다.

"일취월장 무궁발전 기원합니다."


 

현 이영훈 대표이사의 안내에 따라 경영현황을 보고받고 현장을 돌아보며 직원들을 격려해주셨습니다.

2014년 포스코켐텍이 생산을 시작한 CIP 기능성 내화물 공장을 찾아 제품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

CIP 기능성 내화물 공장은 전임 조봉래 사장(사진 왼쪽 세번째)이 준공한 사업 중 하나입니다.

 

사장님과 함께 한 하루, 마음이 따듯해지고 든든한 시간이었습니다.

늘 바위처럼 든든하게 우리회사를 이끌어주시고 응원해주셨던 사장님!

감사하고 존경합니다!